게임포커스 : SBS 유희낙락의 입덕 4인방 '헬로네이버'하다 기겁한 이유는?
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05월27일sat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7년04월22일 15시5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SBS 유희낙락의 입덕 4인방 '헬로네이버'하다 기겁한 이유는?

SBS '게임쇼 – 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최강 겁쟁이 군단, '입덕 4인방'이 이웃집 수상한 아저씨를 보고 기겁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21일 밤 방송되는 '유희낙락'의 '지금 입덕합니다' 코너에서는 김희철 외 3명의 MC가 '헬로 네이버'를 플레이해보며 시청자들에게 매력 포인트를 전달한다.
 
'헬로 네이버'는 새로운 집에 이사를 온 플레이어가 수상한 행동을 하는 이웃집 아저씨를 의심해 그의 눈을 피해 집 안에 잠입하여 비밀을 파헤치는 1인칭 생존 호러 게임이다.
 
4 MC는 제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이웃집 아저씨가 설치한 덫이나 CCTV 때문에 게임을 끝내지 못하고 헤맸다. 하지만 "이제 게임에 대해 파악했다"며 플레이어를 시작한 홍진호는 나머지 MC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게임을 진행했고 게임 막바지에 다다른 순간, 4 MC 모두 현장이 떠나가라 소리를 지르며 집단 경기를 일으킨 것.
 
그 뿐만 아니라 이날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예상치 못한 게임 속 버그에 빠져 4 MC 모두 잔뜩 당황스러워 하기도 했다. 이 중 홍진호는 게임 버그로 원활한 플레이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선생님의 마네킹을 찾아내고, 문제를 풀기 위해 교실로 옮기는 등 게임계 지니어스의 면모를 보여 현장 사람들은 물론 실시간 네티즌들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지금 입덕합니다' 녹화장에서 4 MC가 기겁한 이유는 무엇인지는 오늘(21일) 밤 12시 50분(24시 50분) SBS '유희낙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달 10일 개봉 확정한 '킹 오브...
WoW 유저행사 '무법항 거래소', ...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인...
 

[1]
[단독]엔씨소프트 전직원에게 닌텐...
포티넷코리아, 워너크라이 랜섬웨어...
[금주의 게임일정]최고 기대작 엔씨...
문재인 대통령 장남 문준용씨 '티노...
소니 공식 라이선스 획득한 '권바 ...
와이제이엠게임즈 '...
넥슨 신작 PC MMORP...
31일 개봉 앞둔 '원...
한빛소프트 '역사탐...
The Art of DragonNest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