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마상소프트 '라그하임' 서비스 이관 및 무료화 실시

등록일 2017년04월22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라그하임'의 서비스 이관을 시작하고, 동시에 기존의 정액제 요금제도를 무료화로 전환했다.

'라그하임'은 2357년 미래컨셉의 SF MMOPRG로 극한에 이른 오염 때문에 파괴된 지구를 떠난 인류가 정착하게 된 새로운 행성 '라그하임'을 무대로 서로 다른 네 종족간의 세력다툼과 외계종족과 맞서 싸우기 위한 협력을 그리고 있다. 특히, 대표적인 1세대 MMORPG로 올해로 서비스 16주년을 맞을 정도로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 온 타이틀이다.

한편 이번 이관을 맞이하여 출석체크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힐링버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진행 되어 게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특히 기존의 정액 요금제가 부분 유료화로 개편됨으로써 누구나 조건 없이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변경 되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현재 서비스 이관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무료화로의 요금제 전환에 따라 기존 복귀유저는 물론 신규유저들도 활발하게 유입되고 있다”라며 “오랫동안 유지되어온 체계를 바꾸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무료화를 통하여 복귀유저와 신규유저의 진입장벽을 낮추고자 한다. 단기적인 손익에 연연하지 않고 타이틀이 쌓아온 명성에 걸맞도록 길게 보고 기본에 충실한 서비스와 운영, 그리고 다양한 컨텐츠 추가로 오랫동안 라그하임을 사랑해 주고 계시는 유저분들께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