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 국내 관객 사로 잡은 명장면 BEST 3 전격 공개

등록일 2017년04월22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원제: Power Rangers 수입/배급: NEW l 공동제공: (주)미디어로그 감독: 딘 이스라엘리트 출연: 데이커 몽고메리, 나오미 스콧, RJ 사일러, 베키 지, 루디 린, 빌 헤이더, 브라이언 크랜스톤, 엘리자베스 뱅크스 등 개봉: 2017년 4월 20일]'이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명장면 BEST 3를 전격 공개했다.

업그레이드 된 '파워레인져스' 무적 변신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의 첫 번째 명장면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은 바로 새롭게 태어난 슈퍼히어로의 변신 장면이다. 다섯 명의 '파워레인져스'가 보다 강력해진 '아머 수트'를 착용하고 마침내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는 장면은 관객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낸다. 각각의 개성을 반영한 레드-핑크-블루-옐로우-블랙의 세련된 색감과 더욱 강력해진 파워로 중무장한 '파워레인져스'는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안겨준다.

관객들은 새로운 슈퍼히어로의 등장에 “'파워레인져스'의 화려한 변신 너무 좋았음!”(pwy1****), “화려한 액션과 실사 같은 CG로 '파워레인져스'가 멋진 전사들로 화려한 복귀를 하다”(arc****), “서로를 알아가며 점점 변해가는 히어로 모습에 속편이 기대되는 화끈한 시작이었습니다”(c_gg****), “새로운 액션 히어로의 등장. 기존 시리즈가 아동용이라면 이번은 성인판이라고 해도 좋을 듯. 물론 아이와 같이 봐도 좋아요”(newl****), “추억 속 히어로의 금의환향”(pric****) “할리우드판 '파워레인져스' 너무나 화끈하고 재밌다. 다들 꼭 보세요. 안보면 진짜 후회합니다”(zeno****)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막강 전투력 '조드' 출격과 함께 귀를 사로잡는 테마곡 'Go Go Power Rangers'
'파워레인져스'의 자이언트 로봇 '조드'의 출격 장면도 빼놓을 수 없다. '파워레인져스'가 역대급 전투력을 장착한 자이언트 로봇 '조드'에 탑승해 전투태세를 갖추는 모습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성 넘치는 다섯 '파워레인져스'의 매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압도적 스케일로 완벽한 팀워크를 이루는 모습은 영화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명장면 중 하나다.

특히 '조드'의 등장과 함께 울려퍼지는 '파워레인져스' 대표 테마곡 'Go Go Power Rangers'는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영화의 몰입감을 높인다. 실제로, 시사회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노래를 따라 부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관객들은 “기대 이상의 연출과 액션. 트랜스포머 이후 최고의 실사화!”(csvs****),“ "다 떠나서 '파워레인져' 테마를 들어야 한다 봐라”(sdgb****), “추억 소환 음악에 뿅감 ㅎㅎ”(aoi0****), “음악이 죽여준다”(jdr4****), “더욱 거대하고 육중하게, 매끈하게, 재미있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파워레인져스'!”(mvli****)라며 영화와 음악 모두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파워레인져스' 완전체 '메가 조드'가 펼치는 메가톤급 액션
더욱 막강해진 전투력으로 돌아온 다섯 개의 '조드'가 완전체인 '메가 조드'로 변신해 사상 최대의 전투를 벌이는 모습은 영화의 대미를 장식한다. 위기의 순간에서 깨어나는 슈퍼히어로의 완전체 '메가 조드' 안에서 마치 한 몸이 된 듯한 환상적인 호흡으로 메가톤급 액션을 선사하는 '파워레인져스'의 모습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시선을 압도하는 '메가 조드'의 짜릿한 액션에 관객들은 “이거 무조건 4DX 나오면 다시 봐야할듯요 지립니다. 애들 영화라고 생각마십쇼”(skyc****),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최고”(metr****), “최고네요. 트랜스포머 이상 급입니다”(dean****), “'파워레인져스'를 극장판으로 만들려면 이 정도는 되야지 ㅋㅋ”(qodq****), “무슨 말이 필요한지. 20년 인생 최고의 수작이라고 할 수 있다”(hdk****), “퀄리티 진심 대박임요”(jaej****)라는 등 호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