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타무즈 신형 DDR4 메모리 2종 출시

등록일 2017년04월22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타무즈(대표 : 김정민)가 신형 DDR4 메모리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메모리는 8GB DDR4 19200과 16GB DDR4 19200, 월등한 속도와 안정성을 갖춘 2종의 메모리이며 국제 표준 EDEC 규격을 준수하여 메모리의 호환성과 안정성을 높여, 어떤 환경에서 어떤 시스템을 사용하던 오류없는 시스템, 빠르고 쾌적한 성능 업그레이드를 보장한다.

유럽으로 수출되는 전자제품에 대해 6가지 유해물질의 함류량이 기준치 이하일 때 받을 수 있는 까다로운 RoHS 인증을 거친 메모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선별된 IC칩셋으로 제작되어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높은 성능과 품질, 내구성을 두루 갖춘 메모리임에도 합리적인 가격, 철저함 검수 시스템으로 초기불량을 완전 차단, 초기불량 제로 제품만을 출하하여 최고의 가성비와 제품의 안정성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또한 빠른 데이터 처리능력으로 고사양을 요구하는 전문가용 프로그램에서도 고샤양 게임, 영상작업, 3D랜더링도 무리없이 가능하다.

(주)타무즈 관계자는 "점점 대중화 되어 가는 메모리의 변화를 주시 하고 있으며 이번에 타무즈 11종 메모리 출시에 이어 타무즈 PC4 19200 메모리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하며, 메모리 출시를 계기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컴퓨터 저장창지 전문 기업으로 발돋음 하겠다"라며 말을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타무즈에 문의하면 된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