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5월 2일 전야 개봉 확정

등록일 2017년04월25일 0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4년 약 7억 8천만 달러에 육박하는 글로벌 수익을 기록했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속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감독: 제임스 건 출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개봉: 2017년 5월 3일)'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5월 2일 전야 개봉을 전격 확정했다. 북미 프리미어 이후 언론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원래 개봉일보다 하루 빠른 전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극장가에 뜨거운 흥행 돌풍을 불어올 예정이다.

시사 이후 러닝타임 내내 펼쳐지는 '가.오.갤' 특유의 유쾌함과 시종일관 터지는 유머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고 전혀 예상치 못하게 감정적이다. 또 다른 마블의 승리”(@germ***), “1편보다 더 재미있고 놀랄만한 부분들이 많다. 예상치 못한 깊이 있는 감동이 있다”(@slash**) 등의 평을 받으며 여타의 히어로 영화들과는 달리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던 깊은 감동 코드를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1편을 뛰어넘는 70~80년대 올드팝과 시선을 사로잡는 놀라운 액션, 화려한 비주얼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야 개봉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개봉을 기념해 재개봉한 1편이 CGV 예매율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함은 물론, 재개봉주 주말 박스오피스 8위에 오르는 등 관객들의 '가.오.갤'을 향한 열렬한 반응에 힘입은 것으로 앞으로의 흥행 열풍에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특별시민', '임금님의 사건수첩'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개봉 예정 영화 일간검색어 순위 1위 자리를 고수하며 5월 극장가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쏟아지는 호평과 예비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으로 전야 개봉을 전격 확정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5월 황금연휴에 어떤 성적을 거둘지 기대감도 급증하고 있다.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 리더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2017년 5월 2일 전야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