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 마니아들을 위한 '레고 꽃이 되다' 행사 개최

등록일 2017년04월30일 13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레고코리아(보 크리스텐센 대표)는 어린이 날을 맞아 봄꽃을 주제로 기획한 레고 창작 문화 행사 ‘레고 꽃이 되다’를 5월 7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일대에서 진행한다.
 
시민들의 자유로운 레고 창작 참여로 만들어지는 가로 12미터 세로 8미터 크기의 초대형 레고 플라워는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의 높은 참여로 매번 새로운 작품으로 채워지고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레고코리아는 무게로는 4톤 분량의 400만 여개 레고 브릭을 덴마크 레고 그룹 본사로부터 공수했으며, 동시에 200여명이 앉아 레고 브릭 창작품을 만들 수 있는 레고 플레이 테이블을 배치했다.
 
다양한 선물과 경품이 걸린 이벤트 참여 열기도 이어지고 있다. 매일 창작에 참여하는 방문객 중 선착순(평일 200명, 주말 및 공휴일 500명)으로 레고 ‘40226 생일축하해’ 기념품을 증정하며, 우수 창작품을 선정해 2017년 하반기 출시 예정 신제품(1명 100만원 상당)과 레고 브릭헤즈 제품(100명)을 증정한다.
 
그 밖에 풍성한 볼거리로 ‘레고 갤러리 존’에서는 레고 동호회에서 활동하는 브릭 아티스트들이 만든 레고 창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작년 9만 5천여 명의 관람객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던 ‘브릭코리아 컨벤션 2016-브릭, 예술이 되다’의 주요 출품작을 비롯해, 올림픽공원에 설치된 상징적 조형물 ‘평화의 문’, 도시의 다양한 모습을 닮은 레고 디오라마 등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2017 서울모터쇼에서 차체의 절반을 레고 브릭으로 표현한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은 포르쉐 919 하이브리드 레고 카도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레고 브랜드 존’에서는 레고® 시티, 레고® 프렌즈, 레고® 듀플로 등 다양한 레고 브랜드의 완성 제품 전시와 함께 노란색 2 X 4 브릭을 형상화한 레고® 팝업스토어가 들어선다.
 
행사는 운영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별도의 비용 없이 누구나 무료로참여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보 크리스텐센 대표는 “’레고 꽃이 되다’ 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레고 브릭을 가지고 창의성과 상상력을 표현하며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라면서, “어린이 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창작 놀이 문화를 체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의 자세한 정보는 레고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