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볼트 '바람의 전사'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7년05월23일 16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주)봄날소프트(대표 김현남)가 서비스하는 MMORPG '바람의 전사'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바람의 전사'는 중국 내 대형 게임포탈인 360, YY, QQ 등지에서 오랜 기간 최상위 순위를 유지할 정도로 높은 완성도와 재미를 지닌 작품으로, 큰 인기를 반영하듯 중국의 유명 배우 당언(탕옌)이 모델을 맡아 주목을 끌고 있다.

체인징 레볼루션 MMORPG를 표방하는 만큼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강화 및 변신 시스템을 통하여 지금껏 보지 못 했던 색다른 전투를 제공한다. 또한, 전략 게임을 방불케 하는 대규모 국가 영토전, 폭풍처럼 몰아치는 시원한 타격감,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화려하고 아름다운 그래픽을 통해 게임에 빠져들게 만든다.

한편 그린볼트는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여 '바람의 전사'를 플레이하는 회원 모든 회원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볼트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높은 완성도와 탄탄한 게임성을 가진 '바람의 전사'를 그린볼트에서도 서비스를 하게 되었다. 지금까지의 MMORPG와는 차별화된 작품인 만큼 마음껏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게임들을 그린볼트 고객들에게 빠르게 소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