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 스페셜 시사회 30초 만에 전석 매진

등록일 2017년05월31일 11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6월 3일,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약 540석 규모로 진행되는 '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 [감독: 히시다 마사카즈 수입: 동우에이앤이㈜ 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스페셜 시사회의 예매가 지난 30일 오후 3시부터 시작돼 단 30초만에 전석 매진을 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시사회는 킹프리 시리즈의 전매특허인 '응원상영'이 아닌 '일반상영'으로 진행된다.

'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의 국내 수입을 맡은 동우에이앤이는 "전작보다 한층 더 깊은 스토리를 담고 있기에 관객들에게 먼저 영화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다만, 킹프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일반상영이지만 노래가 나오는 무대 장면에서는 응원봉은 사용 가능하도록 '스페셜 시사회'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봉을 앞둔 '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는 여아 애니메이션의 대표 주자 TV 애니메이션 '프리즘스톤' 시리즈에 등장하는 보이 유닛,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주인공으로 꿈을 향해 도전하는 남자들의 우정을 그린 '킹 오브 프리즘' 시리즈의 두 번째 극장판으로, 지난 해 상영된 '킹 오브 프리즘 바이 프리티리듬'은 약 21주간 상영을 이어가며 국내에서 개봉된 일본 애니메이션 중 최장기 상영기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 주말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전작 '킹 오브 프리즘 바이 프리티리듬'의 상영회 역시 1분 컷으로 예매가 마감되었으며, 추가적으로 열린 상영관 역시 5분 이내로 전석이 매진되는 등 식지 않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하였다. 소위 말하는 '피켓팅' 끝에 예매가 마감되며 오는 6월 10일 일 동시 개봉의 열기에 불을 지폈다.

'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는 오는 6월 10일 전국 메가박스를 통해 개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