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배틀본의 새로운 PvP 모드 '슈퍼차지' 출시

등록일 2017년06월23일 17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는 '배틀본'의 새로운 경쟁 멀티플레이 모드 '슈퍼차지'를 발표했다. 슈퍼차지는 경기가 빠르게 진행되는 완전히 새로운 지도에서 두 팀이 승리를 놓고 전투를 벌이는 3v3 모드다.

슈퍼차지에서는 플레이어가 게이트를 통해 미니언을 호위하여 포인트를 얻고 단일 캡처 포인트를 차지하기 위해 전투를 벌인다. 캡처 포인트를 소유한 팀의 미니언 웨이브는 '슈퍼차지' 상태가 되면 더 강한 미니언이 추가되고 점수 획득 기회가 늘어난다. 
 
슈퍼차지에 포함된 기능
- 새로운 지도: 슈퍼차지 모드를 위해 특별히 크기를 조정하여 만든 3개의 새로운 지도 지구라트와 영구 동토층, 지평선을 플레이 할 수 있다.
- 3v3: 팀 규모가 줄어 영웅들이 더 긴밀한 협조를 할 수 있다.
- 새로운 챌린지: 슈퍼차지 전용 챌린지를 완료하면 더 많은 타이틀과 경험치, 크레디트를 모을 수 있다.
 
슈퍼차지는 무료 체험판 사용자를 포함하여 배틀본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배틀본을 체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플레이어는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 모든 경쟁 멀티플레이 게임 모드 및 지도를 플레이할 수 있다. 시간 제한 및 레벨 제한도 없다.
 
배틀본 무료 체험판은 PlayStation 4나 Xbox One, Steam 디지털 스토어의 체험판 및 체험판 섹션에서 'Try Now' 버튼을 찾거나 해당 플랫폼 스토어에서 배틀본을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배틀본 무료 체험판 및 신규 출시된 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