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러시아산 히어로 무비 흥행할까? '더 가디언즈' 흥행 기대감 솔솔

2017년06월28일 10시3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히어로 무비가 할리우드의 전유물이라는 고정 관념을 깨뜨릴 러시아 히어로 블록버스터 '더 가디언즈'가 7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베테랑 감독과 할리우드 실력파 제작진들의 의기투합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 가디언즈'의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듯, 가장 시선을 끄는 것은 4명의 가디언즈가 선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액션이다. 이는 러시아에서 '액션 블록버스터의 장인'으로 불리는 사릭 안드레아시안 감독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다양한 커리어를 쌓아온 사릭 안드레아시안 감독은 장르를 넘나드는 재기 발랄한 연출력과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았고, 이후 '마미'로 대중성까지 인정받으며 자국 내 흥행 보증 수표 감독으로 우뚝 섰다. 그의 행보는 '아메리칸 하이스트'란 작품을 계기로 할리우드로 이어졌다. 이렇듯 꾸준히 자신의 입지를 다져온 감독의 히어로 블록버스터 '더 가디언즈'는 그 역량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예상된다.

감독 뿐만 아니라 작품의 완성도를 극대화하는 할리우드 대표 제작진의 참여 역시 주목할 만하다.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스타트렉 비욘드'와 최근 독보적인 여성 히어로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원더 우먼', 압도적인 액션 시퀀스를 선보인 '원티드'까지 최강 특수효과 팀의 합류는 '더 가디언즈'의 액션에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기에 충분하다. 특히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네 명의 가디언즈가 슈퍼 빌런을 막기 위해 펼치는 활약상은 볼거리는 물론, 보는 이들의 쾌감을 극대화 할 전망이다. 

여기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 '더 가디언즈'의 러시아 기록이다. 개봉 당시 러시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이다. 탄탄한 연출력의 '액션 마스터' 사릭 안드레아시안 감독과 환상적인 비주얼 이펙트를 보여준 제작진 간의 시너지는 히어로 블록버스터가 갖춰야 할 요건을 충족, 올여름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믿고 보는 감독과 제작진의 의기투합이 돋보이는 '더 가디언즈'는 세계대전 이후 슈퍼휴먼 4인의 가디언즈와 세계를 위협하는 닥터 쿠라토프의 대결을 그린 히어로 블록버스터로, 오는 7월 20일 극장 동시 개봉 예정이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