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3: 새로운 도전' 해외 더빙 배우들의 리얼 스틸 공개

등록일 2017년06월28일 17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원하게 여름 극장가를 질주할 '카3: 새로운 도전'이 전세계 흥행을 이끈 배우들의 리얼 스틸을 공개했으며 캐릭터와 똑 닮은 외모와 완벽한 더빙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함께 전해 눈길을 끌었다. 

디즈니·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3: 새로운 도전'은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다 한순간 최대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차세대 라이벌 스톰과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영화이다.

'카3: 새로운 도전'는 개봉을 앞두고 오리지널 더빙 캐스트의 완벽한 조합이 빛나는 리얼 스틸을 공개했다. '카'(2006)와 '카2'(2011), 그리고 '카3: 새로운 도전'까지 시리즈 전체를 관통하는 레이싱 레전드 맥퀸 역 '오웬 윌슨'과, 맥퀸의 2017년형 최첨단 라이벌 스톰 역 '아미 해머'의 캐릭터 싱크로율이 눈길을 끈다.

'카' 시리즈와 절대 뗄 수 없는 대표 목소리 오웬 윌슨은 이번에도 역시 '맥퀸'과 함께 돌아왔다. 지난 12년간 맥퀸의 목소리를 연기한 그는 가히 '카' 시리즈의 역사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배우다. '소셜 네트워크'(2010), '맨 프롬 UNCLE'(2015) 등의 영화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던 아미 해머는 스톰 역 캐스팅 소식과 함께 '현실 스톰'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만큼, 2017년형 최첨단 슈퍼카 스톰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과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프로 트레이너 크루즈 역의 '크리스텔라 알론조' 역시 괄목할 만하다. 스탠드업 코미디로 내공을 쌓은 배우 크리스텔라 알론조는 '야무지고 투지 넘치는 성격'까지 크루즈와 닮았다.
 
이러한 캐릭터 싱크로율 100%의 오리지널 더빙은 먼저 대사를 녹음한 후 캐릭터의 입 모양을 맞추는 픽사의 작업 방식으로 완성됐다. 특히 주인공 맥퀸의 경우 배우 오웬 윌슨의 입술 모양을 본 따 디자인에 반영해 더욱 특별한 닮은 꼴을 완성했다. 스톰 역시 배우 아미 해머의 외모와 습관, 목소리 등 특징을 꼼꼼히 분석해 디자인에 반영했다. 이와 같이 배우의 외모는 물론 성격과 특징까지 반영해 완성한 캐릭터들로 '카3: 새로운 도전'은 해외 개봉 이후 더빙 퀄리티의 호평을 받으며 전세계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카3: 새로운 도전'은 북미 및 전세계 22개국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한 이래 개봉 10일만에 전세계 1억 4천만 불의 수익을 기록하며 거침없는 전세계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북미 수익 역시 1억 불 돌파를 목전에 두고 '인사이드 아웃'(2015), '도리를 찾아서'(2016)를 잇는 디즈니•픽사 여름 흥행 불패 기록까지 연일 경신 중이다. '카' 시리즈 누적 수익 12억 불 돌파를 앞두고 있는 '카3: 새로운 도전'의 새로운 흥행 신기록 도전에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를 향한 애정과 캐릭터 싱크로율까지 완벽 무장한 더빙 배우들의 열연은 7월 13일 개봉하는 '카3: 새로운 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