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싸이언 미소녀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드림컵일레븐'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7년07월07일 14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육성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드림컵일레븐'에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늘(7일)부터 13일(목)까지 7일 동안 '수영복 의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면 캐쉬 아이템인 비너스 하트 3,000개(약 3만 원 상당)를 지급하며, 선수들의 성장과 육성에 필요한 코인, 모래시계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여름 한정 의상인 '리오와 루미'의 수영복을 특별 제공한다. 특히, 리오 수영복의 경우 6월 출석 이벤트에 참여 하지 못한 유저를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또한, 9일(일)부터는 드림컵일레븐의 최고 인기 의상인 '수영복 사복 스카우트'가 오픈되며, 의상의 뛰어난 능력치와 볼거리로 인하여 많은 유저들이 경쟁전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드림컵일레븐 김성용PM은 "여름을 맞이하여 모든 유저가 기대하는 이벤트인 수영복 스카우트를 계획 일정 보다 앞당겨 준비했다"라며 "이벤트에 참여해 드림컵일레븐의 새로운 매력과 게임의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