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 블루홀 '배틀그라운드' 예능 '심야의 라이브 배틀' 론칭

등록일 2017년07월14일 17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배틀그라운드 공식 스트리머 허준의 눈물 나는 미션 원정기가 시작된다.

CJ E&M 게임채널 OGN은 오는 7월 17일(월) 밤 12시, 허준이 출연하는 생방송 '배틀그라운드' 예능 '심야의 라이브 배틀' 2화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심야의 라이브 배틀'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홀의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소재로 한 생방송 예능으로, 허준이 직접 선정한 게스트 '배그 원정대'와 함께 매주 색다른 미션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10일(월) 밤 12시 진행된 1화에는 스트리머 'PD 고재'가 허준과 함께 출연하여 시청자를 위한 치킨을 걸고 미션에 도전하는 '치킨데이'편이 방송되었다. 허준과 PD 고재, 일명 '허재듀오'가 경품용 치킨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 주며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첫 방송을 마친 바 있다.
 
오는 7월 17일(월) 밤 12시에 진행되는 2화에서는 허준과 PD고재가 시청자에게 피자를 경품으로 지급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미션에 도전한다. 지난 1화에서 도전했던 '7킬 이상 하여 1위 달성하기' 등과 함께 더욱 색다른 미션들이 추가될 계획이다.
 
'심야의 라이브 배틀'은 '시청자의, 시청자에 의한, 시청자를 위한' 방송을 표방하는 만큼, 매 주 시청자의 재미를 위한 새로운 미션들에 도전한다. 도전을 통해 마련한 경품은 '심야의 라이브 배틀' 홈페이지에서 시청자 이벤트를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방송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OGN '심야의 라이브 배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