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07월26일wed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7년07월17일 09시3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아레나' 시즌2 공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실시간 대전 콘텐츠(PvP) ‘월드아레나’ 시즌2 업데이트를 전세계 동시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의 ‘월드아레나’는 글로벌 유저들이 최강자 자리를 두고 실시간으로 겨루는 1:1 전투 시스템이다. 지난 3월 정식 업데이트된 월드아레나 시즌1은 전세계 약 5천만 판에 달하는 치열한 진검 승부를 기록하며, 수많은 글로벌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지난 6월 종료했다.

새롭게 시작되는 이번 월드아레나 시즌2에서는 새 대전 규칙을 도입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선보인다. 우선 폭주 룬 세트의 추가 턴 횟수를 1회로 제한해 유저 간 턴 대전의 재미를 높였다. 또 경기의 원활한 흐름을 위해 액션이 없을 시, 다음 턴의 시간을 축소하는 규칙도 적용해 속도감도 끌어올렸다.

이 밖에도 추가 효과가 발동되는 턴수를 변경하고, 승점을 산정하는 방식도 조절하는 등 유저들이 보다 짜릿하고 공정한 대전을 펼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룰을 적용했다. 이처럼 한층 새로워진 이번 시즌을 통해 유저간 대전은 물론, 전세계 각 지역 오프라인 대회에서도 더욱 뜨거운 월드아레나 경기를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월드아레나는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운영되며, 이번 시즌2는 오는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각 시즌 최강자 유저에게는 한 시즌에 단 한 명에게만 주어지는 조각상이 전달되며, 전 유저들이 우승자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명예의 전당에도 이름을 올리게 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세계 유저가 즐기는 실시간 대전 ‘월드아레나’ 시스템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과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사상 최대 일 매출 기록, ...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
7월 넷째 주 모바일게임 매출순위에서는 '리니지M'과 '리니...
엔씨소프트 '리니지M' 놀라...
엔씨소프트가 출시한 리니지M의 놀라운 흥행 질주가 이어지...
모바일 '리니지' 대성공 엔...
완전한 창의성이 성공의 지름길로 인식되었던 모바일게임 ...
"국가대표 사인 받자", 새벽부터...
[포토]'오버워치 썸머 히트' 현...
[일본 취재기]'목소리의 형태' ...
 

[1]
[칼럼]'소녀전선' 성공과 게으른 이...
흥행돌풍 '소녀전선', 'K2'외에 한...
흥행 돌풍 '소녀전선', 오프라인에...
'소녀전선'의 흥행 이유와 향후 전...
새롭게 태어나는 던파, '던전앤파이...
나이언틱, '포켓몬...
아이유가 부른 '음...
'빅풋 주니어' 중독...
창유닷컴코리아 '프...
The Art of DragonNest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