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코리아 '은혼 PROJECT Last Game' 공개

등록일 2017년07월17일 15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17일, 인기 만화 ‘은혼’의 최신 게임 프로젝트 ‘은혼 PROJECT Last Game’ 정보를 공개했다. 게임의 정식 명칭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빠르게 한국어화가 결정되었다. 

‘은혼 PROJECT Last Game’은 4년 만에 돌아온 은혼 게임화 기획으로, PS4용으로 개발되는 본격 액션 게임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념하여 사카타 긴토키 (cv. 스기타 토모카즈), 시무라 신파치(cv. 사카구치 다이스케), 카구라(cv. 쿠기미야 리에) 해결사 3인방의 목소리가 담긴 티저 PV가 공개되었다. 또한 PV 내에는 게임 플레이의 일부 영상이 담겨 있어 ‘은혼 PROJECT Last Game’의 신선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은혼 PROJECT Last Game’ 프로젝트에서는 은혼 게임화 4년만의 게임화 기념으로, 초회 동봉 특전을 유저들의 투표로 정할 수 있는 선택 투표 캠페인을 실시한다. 4주 연속으로 토너먼트 투표를 진행되며, 마지막 주에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쪽이 실제 초회 동봉 특전으로 나오게 된다. 투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 및 참여는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