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반다이남코 코리아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최신 PV 공개

2017년07월17일 15시38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및 PC용 아크로바틱 닌자 액션 게임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한국어판)'의 게임 내용과 최신 PV를 공개했다.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원작의 설정을 충실하게 구현한 술법을 구사하는 초입체 아크로바틱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최대 8명의 닌자로 멀티 플레이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PV에서는 캐릭터의 배틀 타입과 게임 모드 등이 공개 되었다. 캐릭터의 배틀 타입은 네 가지 타입으로, 공격력과 빠른 스피드의 인술을 펼칠 수 있는 ‘공격형’, 원거리 공격이 특기인 ‘사격형’, 수비 강화에 특화 된 ‘수비형’과 자신 뿐만 아니라 동료의 회복을 담당하는 ‘치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게임의 메인 모드인 ‘대전’은 봉인 말뚝을 뽑아 결계를 해제하고 적 보스를 격파하는 방식으로 공격과 방어로 나뉘어 싸우는 ‘결계 공방전’과 적진의 깃발을 서로 빼앗고, 빼앗은 깃발을 적보다 먼저 같은 팀의 진지로 가져가면 승리하는 ‘깃발 뺏기 대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전뿐 아니라 협력 모드도 존재하여, 서브 모드 ‘임무’를 통해 동료들과 함께 ‘호위’, ‘섬멸’, ‘토벌’ 등 다양한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