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관람 포인트 TOP3 공개

등록일 2017년08월10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디어 오늘 개봉하는 여름방학 최고의 아이스 어드벤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수입/제공: 대원미디어(주) 배급: (주)NEW]'이 개봉을 맞아 관람 포인트 TOP 3를 공개했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아이스 어드벤처

매 시리즈 흥미진진한 모험과 재미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극장판 도라에몽'이 이번에는 시리즈 사상 첫 남극 배경으로, 무더운 여름날 아름다운 푸른빛의 시원한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극장판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도라에몽의 남극 맞춤 4차원 비밀도구부터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영화 속에서 만나는 재미난 상식
또한, 얼음 밑에 잠들어 있는 고대도시와 '눈덩이 지구 가설’을 소재로 지금까지와는 차별화 된 색다른 재미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현재까지도 연구자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눈덩이 지구 가설’은 약 7억 년 전, 지구 표면 전체가 동결돼 온통 얼음으로 뒤덮인 빙하시대가 존재했다는 가설이다. 영화 속에서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모험을 통해 남극대륙의 빙산이 만들어지는 과정, 태양이 떠오르지 않는 남극의 극야 등 과학적인 요소를 쉽게 보여주며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도라에몽 못지 않게 귀여운 '파오파오’부터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는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무엇보다도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이다. 도라에몽 못지 않은 귀여운 매력의 이족보행 동물 '파오파오’, 수수께끼 소녀 '카라’와 '햣코이 박사’의 등장은 이번 영화의 재미를 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맘모스를 닮은 비주얼의 포동포동한 몸체를 가진 '파오파오’는 추운 겨울에도 동면이 가능해 오랜 시간 동안 생명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든든한 지킴이로 맹활약한다. 여기에 날개 같은 큰 귀와 귀여운 울음소리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어 줄 매력 포인트 중 하나.

이 외에도 수수께끼 소녀 '카라’와 '햣코이 박사’의 활약, 그리고 고대유적을 지키는 악당 석상 등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은 영화 속 스토리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며, 드디어 오늘 8월 10일 이들의 비밀이 밝혀질 예정이다.




개봉을 맞이하여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포인트 TOP 3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은 전국 극장가에 절찬리 상영 중.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