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7월의 우수베타게임'에 폴라게임즈 '어둠의 군주' 선정

등록일 2017년08월11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폴라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어둠의 군주(폴라게임즈)'를 7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

2016년에 설립된 신생 회사 폴라게임즈는 20여 명의 베테랑 게임 개발자들로 이루어진 전문 모바일게임 개발사로, 첫 게임인 '어둠의 군주'가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원스토어가 주최하는 '제2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 국내외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우수한 개발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어둠의 군주'는 오픈 필드에서 유저들과 경쟁 또는 협력 플레이하고 필드에서 보스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정통 MMORPG이다. 레벨에 따른 변신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그 외 탄탄한 스토리에 기반한 스토리 던전과 무한의 탑, 싱글 던전 등 기본 콘텐츠를 비롯해 토벌전, 콜로세움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폴라게임즈의 대표 이지광은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등록 후 많은 유저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매우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베타 유저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정식오픈 시에는 테스트 때 보여드리지 못했던 거래소시스템과 파티시스템, 유저간 필드 PK 등 새로운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스토어는 8월부터 인디게임의 활성화를 위해 인디 게임 전용 카테고리 '인디게임존'의 다운로드 이용자들에게 지급하던 캐쉬백을 1,000원에서 2,000원으로 상향 조절한다. 8월 '인디게임존' 전시작은 다크세이비어(코어크리에이티브), 서울핫: 연예인 키우기(Extraordinary Artist Group), 던전돌파 히어로즈(링크타운)이다. 더불어 8월의 '베타게임존'은 11일(금)부터 25일(금)까지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