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베컴, '위닝 일레븐' 시리즈에 레전드 선수로 등장 확정

등록일 2017년08월21일 17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니아나가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최신작 'PES2018 -PRO EVOLUTION SOCCER-(WINNING ELEVEN 2018)'에 영국의 전설적인 천재 미드필더이자 세계적인 수퍼스타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이 레전드 선수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현대 축구계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평가되는 축구선수인 데이비드 베컴은 20여년 동안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와 미국에서 선수 생활을 하면서 19개의 메이저 트로피를 획득하는 활약을 펼쳤다.

9월 14일 발매예정인 'PES2018' 에 다양한 캐리어를 지닌 데이비드 베컴의 가장 빛났던 시기가 myClub모드 내의 다양한 캠페인으로 등장한다. 프로 데뷔 초기부터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고 미국에서 활약한 5년간의 시기가 탑재된다. 코나미의 독자적인 스캔과 애니메이션시스템에 따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myClub에서 재현된 베컴 특유의 플레이 스타일과 재능을 즐길 수 있다.

'PES2018'에 데이비드 베컴이 합류함으로써, PES가 표방하는 'Where Legends are Made'를 완벽하게 구현하게 되었다. 유저들은 myClub에서 디에고 마라도나 뿐 아니라 새로이 등장하는 데이비드 베컴 등의 레전드와 함께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만들어 나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인류 역사 상 가장 빠른 사나이, 육상계의 레전드인 우사인 볼트가 독점 사전 예약 특전으로 제공되어 myClub모드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PES2018' 은 2017년 9월 14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7월 28일부터 진행 중인 'PES2018' 사전 예약판매는 수량 한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분에 대한 할인'을 적용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 중이다.(한정 판매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 예정)

'PES2018'은 PlayStation4, PlayStation3와 PC(STEAM) 버전으로 발매되며, PC(Steam) 버전은 최신 콘솔 버전과 동등하게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발매된다.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e-Sports 문화를 서포트하기 위해 'PES2018' 에서는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된 PES LEAGUE 도 탑재되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