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하루 에스티아 승급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08월30일 14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승급 시스템의 최초 도입과 함께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마을 추가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승급 시스템'이다. 여러 캐릭터들 중 '하루 에스티아'의 승급 시스템을 먼저 도입했으며 나머지 캐릭터들도 곧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승급은 55랩 달성 후 게임 내 퀘스트 수행을 통해 이루어지며 승급에 성공하면 캐릭터의 외형이 크게 변하고 서브 웨폰과 이를 사용한 신규 스킬 6개가 추가되어 훨씬 다이내믹한 전투가 가능해 진다.

또한, 최고 레벨이 55레벨에서 60레벨로 확대 되면서 유저들이 새로운 모험을 떠나게 되는 신규 마을 '잔디 이불 캠프'도 흥미롭다. 소울워커의 핵심 배경인 '공백' 내부에 위치한 '잔디 이불 캠프'에서는 신규 메이즈(던전) '퍼포레이티드 스트리트'와 '드레드폴 에코'에 입장 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강력한 적들을 사냥하고 새로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벨 달성에 따라 보너스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0일부터 9월 13일 사이에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가 대상이며 해당 캐릭터가 30레벨과 40레벨을 달성하면 각각 5,000캐쉬 씩 총 10,000캐쉬를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소울워커가 야심 차게 준비해온 '승급 시스템'을 드디어 선보이게 되었다. 외형과 전투 방식이 대대적으로 변화하는 만큼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리셨던 소울워커 팬 분들은 기대하셔도 좋다”며 “다른 캐릭터들의 승급 콘텐츠도 최대한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신은서 기자 (ses@gmaeofuc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