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11월24일fri  
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2017년09월12일 14시4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OGN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 16강 8강 진출 팀은?

CJ E&M 게임 채널 OGN을 통해 생중계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오버워치 (Overwatch)' 공식 e스포츠대회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의 본선이 현재 단 한 경기만을 남기고 8강의 윤곽이 거의 가려졌다.

지난 5일(화)에 진행된 콘박스와 X6-Gaming의 경기는 LWB의 기권, 메타 벨리움이 조 3위에 머무른 상황에서 조 1,2위를 결정지을 경기였다. 8강 조 지명권이 걸린 싸움이었기에 이번 경기의 결과가 향후에 적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중요한 경기였지만 약 보름 간의 공백 끝, 다시 무대에 오른 X6-Gaming은 눈에 띄게 강력해진 반면 콘박스는 리빌딩 후 정비가 덜 된 탓인지 아쉬운 합을 보이며 3:0으로 끝났다. 
 
같은 날 진행된 러너웨이와 MVP Space의 경기가 이 날의 하이라이트로 혼전의 양상을 보인 A조 세 팀 중 두 팀이 맞붙은 경기로 팬들의 이목을 끄는 중요한 경기였다. 러너웨이는 모두의 예상을 벗어나는 포지션 변경으로 1세트를 따내며 분위기를 이끌기 시작, 2세트와 4세트를 가져가며 자력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반면 MVP Space는 첫 자력 8강 진출의 꿈이 무산됐다.

지난 8일(금)에는 콩두 판테라와 플래시 럭스, LW레드와 록스 올카스의 경기가 치러졌다. 지난 시즌 준우승의 위용을 떨치며 무난하게 조 1위를 차지한 콩두 판테라는 1세트를 플래시 럭스에 내줬지만 내리 3세트를 승리하며 3:1로 16강 전승을 거두며 8강에 올랐고, LW레드는 록스 올카스에 승리하며 승격팀 중 유일하게 조 1위로 8강 티켓을 손에 쥐게 됐다.

이로써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 8강에 오른 팀은 B조 콩두 판테라와 NC 폭시즈, C조 LW 레드, GC부산, D조는 X6-Gaming과 콘박스가 올랐다. A조는 러너웨이가 8강 진출을 확정한 상태에서 이번 주 12일(화)에 치러지는 루나틱하이와 메타아테나의 경기 결과에 따라 8강 진출팀이 가려진다.

오는 15일(금)부터 듀얼 토너먼트로 치러지는 8강의 대진은 12일(화) 경기 후 추첨을 통해 정해진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는 OGN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TVING),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TV 등을 통해서 볼 수 있다.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과 현장 이벤트 안내는 OGN APEX홈페이지와 오버워치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17]디아블로부터 항아리...
[지스타 17]사진으로 보는 액토...
[지스타 17]게임만큼이나 매력적...
 

[1]
카카오게임즈의 빠른 행보, '앙스타...
[금주의 게임일정]'배틀그라운드' ...
벨기에 게임위원회 "랜덤박스는 도...
[금주의 게임일정]'아프리카TV PUBG...
[단독]나딕게임즈 인력감축 나서나,...
움직이는 레고 '레...
디지털터치, 코에이...
유니아나 닌텐도 스...
[지스타 17]넥슨 '...
CYPHERS Artbook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