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포윈게임즈 MMORPG 기대작 '서든크로스' 26일 정식 출시 확정, 리니지 등 대형게임들과 전면전

등록일 2017년09월13일 15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포윈게임즈(대표 이장욱, 정의규)의 모바일 MMORPG '서든크로스' 정식 출시일이 26일로 확정됐다.

이번 정식 출시에 앞서 원스토어 독점으로 13일부터 25일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원스토어 게임 사전 예약 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서든크로스'​는 문명이 멸망한 후의 세계를 그리는 포스트 아포칼립스(Post Apocalypse) 세계관을 가진 오픈 필드형 SF 판타지 MMORPG 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핵심 자원인 '트리니움'을 쟁취하기 위해 3개의 세력으로 나뉘어 서로 대립하며, 미지의 종족인 '야누크'와 전투를 벌이게 된다.
 
디포윈게임즈는 사전 예약자에게 사전 예약 전용 이동수단과 게임 내 재화 등의 많은 혜택이 주어지게 될 예정이다.
 
디포윈게임즈 정의규 대표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세력 간의 자원 전쟁이라는 콘텐츠를 활용하여 끝없는 경쟁과 치열한 쟁탈이라는 요소를 부각했다. 기존 MMO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주기 위한 많은 고민이 있었고 또한 국산 토종 게임이라는 자부심과 중소 개발사 만의 독특한 게임성을 장점으로, 이번 정식 서비스에서는 어느 대형 게임회사 못지않은 보다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