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테크모게임즈 '진격의 거인2', PS4 한글판 플레이 영상 첫 공개

등록일 2017년09월25일 17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이 2018년 초 발매된다.

지난 23일 개막한 'TOKYO GAME SHOW 2017' 코에이 테크모 부스의 '진격의 거인2' 스페셜 생방송에서는 이번 작품의 게임 화면이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대응 기종도 함께 발표됐다. 이번 작품은 PlayStation 4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방송에서는 '진격의 거인2' 게임 화면 첫 공개와 함께, 이번 작품의 중요 포인트로 다음 다섯 가지를 소개했다.

중요 포인트 1, '보다 다양해진 입체기동 액션'
전작 '진격의 거인'에서도 호평이었던 액션 시스템이 더욱 진화했다. □ 버튼과 왼쪽 스틱의 조합으로 공중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닐 수 있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배후를 노리는 움직임 등도 추가하여 보다 자유도 높은 다양한 입체기동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중요 포인트 2, '거인의 움직임이 진화하여 보다 심오해진 전투'
이번 작품에서는 거인의 반응이나 움직임을 원작과 TV 애니메이션에 보다 가깝도록 재현했다. 거인 한 체 한 체에 개성을 불어넣어 항상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중요 포인트3, 'TV 애니메이션 Season 2 까지의 스토리를 체험 가능'
이번 작품의 스토리는 TV 애니메이션 Season 2 까지의 이야기를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전작보다 대폭으로 볼륨이 업그레이드 된 '진격의 거인'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원작의 이사야마 선생님의 감수 하에 게임판 오리지널 전개도 준비해, 아직 본 적 없는 미지의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중요 포인트4, '플레이어블 캐릭터 수가 대폭 증가'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10명이었던 전작에 비해, 이번 작품에서는 캐릭터 수가 대폭으로 늘어났다.

중요 포인트5, '원작 캐릭터들과 보다 깊은 교류가 가능'
이번 작품에서는 전투나 액션 뿐만 아니라 원작 캐릭터들과의 교류에도 초점을 두고 게임 시스템을 강화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가진 매력이나 새로운 일면을 맛 볼 수 있다.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은 2018년 초 PlayStation 4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