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등 온라인게임 추석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7년09월27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게임에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크로스파이어', '테일즈런너', '소울워커', '프리스타일1∙2' 등으로 이용자들이 긴 연휴 기간 동안 보다 알차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크로스파이어'에서는 27일 정식 업데이트부터 내달 11일까지 추석 기념 부스팅 이벤트를 실시해 평일 경험치 버프 500%, 주말 경험치 800%를 적용했다. 또 이벤트 기간 매일 VVIP 총기 3종(RPK-Infernal Dragon(1일), AWM-Infernal Dragon(1일), AK-47-Infernal Beast(1일))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간 10분이 지날 경우 추석 복주머니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테일즈런너'에서는 우선 27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공원에서 보상으로 떡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는 '추석보물찾기'를 실시한다. 또한, 유저들은 달토끼 NPC로부터 추석 퀘스트를 받아 송편을 획득,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내달 31일까지 추석맞이 더블 빙고 이벤트를 실시하고, 내달 9일까지 추석 특별할인 상점을 오픈한다. 마지막으로 내달 18일까지 추석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해, 특정 시간 동안 추가 TR 및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렸다.
 
'소울워커'에서는 추석연휴 이벤트 2가지를 준비했다. '달모양 머리띠 제작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게임 내 메이즈에서 그루톤을 처치한 뒤 달빛 조각을 모아 달빗 마법봉을 제작, 이후 달모양 머리띠 코스튬과 바꾸면 된다. '황금 송편 모으기'는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브로치 전송기 등 총 10가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 송편은 메이즈 내 모든 보스 몬스터에서 획득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1'에서는 내달 11일까지 구입할 수 있는 '임모탈스' 3차 한정판 스페셜 캐릭터 '엘시스'를 출시했다. 또한, AI 이벤트 모드를 오픈해 3센터, 일정시간 뒤 난이도가 높아지는 '초토화' 등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내달 9일까지 하루 10경기를 플레이하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내달 11일까지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특정 아이템의 할인율이 상승, 최종 100%까지 할인율이 상승해 무료로 해당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프리스타일2'에서는 내달 11일까지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신규 무협 캐릭터' 주아'를 추가했다. 또한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는 '3연전'을 추가했다. 유저들은 3연전 중 승리를 따내는 라운드마다 실버볼을 획득할 수 있다. 내달 10일까지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 획득 경험치와 포인트를 200% 증가시키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하며, 내달 31일까지 특정 레벨과 승수를 달성할 때마다 전설 위시카드와 셔플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폭풍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