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오션 앤 엠파이어', 추석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09월27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의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새롭게 '패자의 전장 상점'이 추가된다.  '패자의 전장 상점'은 지난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1대1 PVP 시스템인 '패자의 전장'의 전용 상점으로 '패자의 전장' 전투에서 얻은 '패자의 증표'를 이용해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이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점 내에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함선의 스킨을 변경 할 수 있는 함선 스킨 변경 상품과 역사 속 실제 함선인 거북선, 아타케부네, 오세베르크 등 3종의 스킨이 추가되었다. 그 외에도 2주 동안 사용 가능한 기간제 장비도 추가되었다.
 
이와 더불어 '칭호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칭호 시스템'에서 '칭호 획득 과제'를 달성하면 칭호 획득이 가능하며 칭호에 따라 다양한 추가 버프가 지급된다. 또한 획득한 칭호에 따라 칭호 아이콘과 채팅 프레임도 달라지게 되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된다.
 
그 밖에도 '메리 골드 과제 UI'와 '필드 즐겨찾기', '장비 약탈 밸런스'가 개선되고, 장비 및 재료 카테고리, 장인의 지휘 스킬 편의성이 추가되어 게임의 다양성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오션 앤 엠파이어'의 업데이트와 함께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우선 황, 숯, 초석을 수집해 폭죽을 제작하는 '폭죽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0일부터 10월 8일까지 '연휴 접속 이벤트' 및 '연휴 주간 이벤트 4종'이 진행되어 금화, 은화, 거래증서, 보물상자, 식량, 목재, 철광석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