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룽투코리아 '아이테르 : 천공의성' 굿바이 열혈강호 콜라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7년10월12일 17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ARPG '아이테르 :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이 오는 19일 '아이테르X천공의성' 콜라보를 종료하고, 이를 기념하는 '굿바이 '열혈강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테르'는 여름 업데이트 중 하나로 7월 21일부터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콜라보를 진행했다. 특히, 원작 '열혈강호'의 주인공인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등이 게임 내 영웅캐릭터로 등장하면서 이를 획득하기 위해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번 '굿바이 '열혈강호' 콜라보' 이벤트 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열혈강호' 매니아 임을 인증하는 메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9일까지 '열혈강호'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3종의 캐릭터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을 모두 보유한 유저가 콜라보 영웅 3명을 팀으로 플레이 하는 스크린샷을 인증하면 참여만 하더라도 다이아 300개, 전설 스크롤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원하는 SS급 영웅조각 100개를 증정한다.

또, 페이스북을 통해 '열혈강호' 4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 글로 '열혈강호' 4행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영진석 30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만능 초월석 100개, 스킨 진화석 100개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오는 18일까지 '공식카페 개근 이벤트'를 비롯해 특정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던전무쌍', '용쟁호투', '영웅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월드보스 보상 이벤트', '피버타임 이벤트', '주간 누적 로그인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인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약 세달 동안 '열혈강호'와 콜라보를 하면서 마지막 이벤트종료 시까지 이용자들이 즐겁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테르'에서 준비한 '굿바이 열혈강호 콜라보'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테르'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