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겜맥 게이밍 레이싱 휠 신제품 '아우라 레이싱 휠' 17일 출시

등록일 2017년10월12일 21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경문엔터테인먼트(대표:송종운)의 브랜드 겜맥(GAMMAC)이 10주년 기념작 멀티 플랫폼 용 게이밍 레이싱 휠(운전용 핸들) 신제품 '아우라 레이싱 휠(Aura Racing Wheel)' 을 오는 17일 국내에 출시하며, 예약구매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등의 신작 레이싱 게임을 완벽히 지원하며 실제 차량의 핸들 사이즈와 실제 F1 포뮬러 공식 규정 각도인 270도의 핸들각을 제공 실감나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더욱 세밀한 컨트롤을 위해 휠 우측 +,- 수동 기어쉬프터를 배치하였고, 몸통 중앙부에 클램프(걸쇠)를 일체형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책상 및 스탠드에 탈부착이 간편하다. 여기에 실제와 비슷한 압력의 브레이크, 엑셀레이터 페달로 더욱 리얼리티 넘치는 레이싱 게임 주행이 가능하다.

아울러 PS4, PS3, PC,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360 등의 기기에 모두 호환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아우라 레이싱 휠의 국내 출시 가격은 98,000원으로 주요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사전 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 되는 쿠폰 사은품이 증정된다.

한편 제품 배송은 10월 15일까지 구매자에 한해 10월 16일부터 순차 배송 예정이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