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기대작 '토르: 라그나로크' 25일 개봉, 카운트다운 돌입

등록일 2017년10월18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반기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다음 주 10월 25일(수) 개봉 카운트다운을 앞둔 가운데, 12세이상관람가 등급을 확정 짓고 전세대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마블의 메인 이벤트로 전 세계의 주목 받고 있는 '토르: 라그나로크'가 북미보다 일주일 이상 빠른 10월 25일(수), 국내개봉을 앞두고 관람등급이 12세이상관람가로 확정되면서 전 세대 관객들을 흥분시킬 준비를 마쳤다. 영화는 다이나믹하고 스펙터클한 볼거리와 더불어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의 등장은 물론, 눈과 귀까지 즐겁게 해주는 사운드트랙까지 가미되어 10대 관객층 및 가족 등을 비롯한 전 세대 관객들의 고른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마블 대표 파워 히어로 토르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오랜만에 압도적인 위용을 드러낸 헐크, 여전히 속을 알 수 없는 로키, 마블 사상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 마블의 새로운 여전사 발키리, 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대급 캐스팅 조합을 완성했다.

역대 10월 개봉 외화 흥행 1위 '닥터 스트레인지' 및 2017년 외화 최고 흥행작 '스파이더맨: 홈커밍'까지 마블 스튜디오의 전성기를 이어갈 '토르: 라그나로크'는 대한민국 전세대 관객들을 다시 한번 즐거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로 안내할 것이다.

이처럼 전세대가 즐기는 마블 메인 이벤트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10월 25일(수) IMAX,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