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11월 3일 예약 판매 시작, 12월 1일 정식 발매

등록일 2017년10월20일 10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닌텐도는 11월 3일부터 자사의 신규 게임기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의 예약 판매를 각 판매처를 통해 시작한다.
 
▲'Nintendo Switch' 예약 판매 개시
2017년 12월 1일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는 상황에 맞춰 형태를 바꾸며 즐길 수 있는 닌텐도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기로, 2017년 11월 3일(금)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닌텐도 스위치'는 TV 화면을 통해 모두 함께 신나게 즐기는 'TV 모드', 본체 스탠드를 세워 화면을 공유하며 즐기는 '테이블 모드', 크고 아름다운 디스플레이를 휴대하며 즐기는 '휴대 모드' 등 게임을 플레이하는 장소나 게임 내용, 플레이어의 기호에 따라 자유로운 플레이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Nintendo Switch' 발매 예정 소프트웨어 라인업
'위대한 여행'을 테마로, 아름답고 광활한 왕국들을 무대로 마리오가 모험을 펼치는 액션 게임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를 비롯해, 레이스부터 배틀까지 모든 것이 디럭스해진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광대한 세계를 무대로 모험의 모든 것을 플레이어 마음대로 즐길 수 있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까지 닌텐도 및 소프트 메이커에서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소프트웨어도 준비되어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