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이드 '킹덤언더파이어2', 러시아에서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실시

등록일 2017년10월20일 13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 개발사 블루사이드(대표 김세정)는 자사의 대규모 액션 전략 MMORPG '킹덤언더파이어2'의 러시아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현지 파트너사인 '이노바'를 통해 실시한다.

10일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사전접속 프로그램(Early Access Package)'을 구매한 유저들과 '킹덤언더파이어2 러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클로즈 베타 테스트' 사전 모집을 신청한 유저들이 대상이며, 대규모 전쟁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대 10,00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번 시범 테스트는 올해 상반기, 중국과 대만에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층 안정화된 최신 개발 빌드가 고스란히 적용되었으며, 추가적으로 개발이 진척된 신규 콘텐츠도 상당수 포함되는 만큼 갈길 러시아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블루사이드와 이노바 양사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하며 러시아 유저들에게 킹덤언더파이어2가 갖추고 있는 우수성을 전달하고, 유저들의 플레이 패턴을 심도 있게 분석해 보다 현지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구축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한편, 블루사이드 측은 러시아 현지화가 최종적으로 마무리되었고 공개할 콘텐츠 또한 상당수 확보했다고 판단하고 있는 만큼, 이번 시범 테스트 결과를 적극적으로 분석해 빠른 시일 내로 대규모 현지 유저들이 참가 가능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에 임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