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블리자드 '오버워치' 신규 영웅 '모이라' 및 신규 전장 '블리자드 월드' 공개

2017년11월04일 13시27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www.blizzard.co.kr)는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 현장에서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적용될 신규 영웅 '모이라'와 신규 점령/호위 전장 '블리자드 월드' 그리고 라인하르트의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명예와 영광'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먼저 26번째로 오버워치 세계에 합류한 신규 지원가 영웅인 모이라(Moira)는 탈론 조직을 위해 일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전학자로 전장에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힘으로 아군을 치유하는 독특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모이라는 '소멸' 기술을 사용해 일시적으로 어둠 속으로 사라져 '생체 손아귀'로 적의 생명력을 흡수하고 팀원을 치유할 수 있으며, 또다른 기술인 '생체 구슬'을 사용하여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거나 아군을 치유할 수 있다. 또한 그녀는 궁극기인 '융화'를 사용해 기술의 경로상에 있는 아군을 치유하여 전투를 지원함과 동시에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방식으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새로운 점령/호위 전장인 '블리자드 월드(Blizzard World)'는 블리자드의 인기 게임 '워크래프트(Warcraft)', '스타크래프트(StarCraft)' 그리고 '디아블로(Diablo)'의 세계관을 기념하는 놀이 동산으로, 플레이어는 스톰윈드 성문으로 돌격하고 연결체 스토어에 잠입하며 고지대, 측면 공격로, 위험 지역으로 가득한 지역을 통과해 화물을 호위하는 등 색다른 오버워치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의 새로운 단편 애니메이션인 '명예와 영광'을 공개했다. 이 단편 애니메이션은 새로 결성된 오버워치에 합류하라는 윈스턴의 부름에 응할지 고민하는 라인하르트의 젊은 시절 이야기를 담고있다. 특히 옴닉 사태가 정점에 달하던 아이헨발데 전투 시절로 돌아가 라인하르트가 그의 스승을 통해 명예와 영광의 진정한 대가에 대해 습득하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웅 모이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영웅 소개 페이지,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명예와 영광'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전장 블리자드 월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블리즈컨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전세계 블리자드 팬들의 축제의 장으로 이번 블리즈컨 2017는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새로운 소식 발표와 개발자와의 만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스포츠 대회들, 유명 락밴드 '뮤즈'(Muse)의 폐막 공연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된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럼블', 여름 신규 업...
단행본 '90권' 연재 30년 맞은 '열혈강호',...
로지텍, 에어프레미아 본사 오피스에 하이...
구글플레이-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 '창...
파죽지세 '젠지', LPL 1번시드 BLG 꺾고 '2...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