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17]탭조이 코리아 '진화하는 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미래' 세미나 개최

등록일 2017년11월18일 0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탭조이 코리아(지사장 박선우)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17' 전시회에서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했다.

16일과 17일 양 일간 진행된 이번 마케팅 세미나는 탭조이 코리아의 박선우 지사장이 강연자로 나서 최근 새롭게 런칭한 글로벌 베이스드 빌딩(이하 GBB) 상품을 사례로 모바일 동영상 광고 생태계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게임 수익화에 곤란을 겪는 중소, 중견 개발사들의 수익 강화의 다양한 방법론을 제시했다.

세미나 기간 동안 350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들이 현장을 찾았으며, 강연을 비롯해 질의 응답, 네트워크 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GBB는 탭조이의 정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로 구매 가능성 및 전환율이 높은 유저를 대상으로 캠페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인 상품으로, 실제로 고객사가 원하는 액션 단위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어서 마케팅 비용 대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탭조이'는 모바일 성과 기반 광고 플랫폼으로 월간 실 사용자 6억명, 자사의 상품이 탑재된 앱 27만개 등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 네트워크 업체로, 글로벌 마케팅과 해외 광고 수주를 통한 추가 수익 확보, 게임 운영까지 3 가지 기능을 한 플랫폼에 제공하고 있다.

탭조이 코리아의 박선우 지사장은 “앞으로 모바일 광고는 고객들과의 상호작용을 늘려가는 방향으로 발전해 갈 것이다”라며, “업계 트랜드에 맞춰 발전해 가는 탭조이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