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넥백드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 T1 신제품 2종 출시

등록일 2017년11월24일 16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투스 기기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초경량 45그램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 T1'을 출시했다.

서머너 T1은 자유롭게 변형가능한 형상기어합금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가변운 무게로 여성사용자나 넥밴드 무게에 부담을 느끼는 사용자들에게 알맞는 제품이다.
 
서머너 T1은 몬스타기어 차별화를 위해 게임 캐릭터 소환사를 컨셉으로 제작되어 서머너제품을 사용할시 특별한 사용 경험을 하게 된다. 자체 한글 보이스 내장으로 유명 게임 성우의 음성을 탑재하여 게임성의 재미를 추가했으며, 넥밴드에서 음성으로 모든걸 처리할수 있도록 구글 보이스와 한번에 연동되고 구글스토에서 무료 제공되는 몬스타보이스 앱을 깔면 모든 카톡 트윗 문자 메시지들을 음성으로 자동 보고 받을수 있다.
 
또한 음악 감상을 위해 3단계 이퀄라이저를 지원하고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호환되며 편리한 자동 줄감기 기능을 보강하여 생활방수기능을 갖추었고 실리콘재질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서머너 T1 출시기념 선착순 100명에게는 몬스타기어 네이버스토어에서 단독 할인 행사로 20,000원의 가격에 무료로 배송하며, 프리미엄 포토 사용기를 등록하면 선착순 10명에게 USB 캐릭터 라이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