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유비소프트 'Steep Winter Games Edition' 예약판매 정보 공개

등록일 2017년11월25일 12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2018년 평창 올림픽에서 공식 비디오 게임으로 선정된 PlayStation®4, Xbox one용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 'Steep Winter Games Edition(이하 '스팁 윈터 게임 에디션')'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게임의 정식 발매일은 12월 6일로 확정되었다.

'스팁'은 생생한 백설과 끝없는 레이스가 펼쳐지는 알프스 산맥과 알라스카 등의 광활한 세상을 질주하는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이다. 스키, 윙슈트, 스노우보드, 패러글라이드를 타고 세계에서 가장 장대한 산악을 정복하고, 온라인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상상을 초월하는 스턴트 기록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직접 제작한 코스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제안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팁 윈터 게임 에디션'은 Steep Road To The Olympics 확장팩이 수록된 버전이며, 여기에 특별 코스튬과 추가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즌패스가 수록된 골드 에디션도 함께 발매한다.

제품의 예약판매는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이며, 예약판매 특전으로 2018년 평창 올림픽의 공식 마스코트 '수호랑'의 코스튬을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제공한다. 희망소비자가격은 스탠다드 에디션이 62,000원, 골드 에디션이 90,000원이다.

한편, 11월 29일 새벽 3시부터 12월 4일까지 '스팁 윈터 게임 에디션'의 오픈 베타 테스트가 진행된다. 오픈 베타 기간 동안 우수한 스코어를 달성한 플레이어는 평창 동계올림픽 현장에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대회 참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곧 발표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오픈 베타 기간 동안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의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면 다양한 '올림픽 공식 상품'과 '스탠다드 에디션'을 선물로 주고, 오픈 베타 기간에 눈이 내리면 '국가대표 리미티드 에디션 롱패딩'을 선물로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