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 상하이 대표 토마토 VS LA 대표 싸이 대결로 결정된다

2017년11월26일 12시2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우승자가 상하이 대표 토마토(Tomato)와 LA대표 싸이(Psy!) 대결로 결정된다. 토마토와 싸이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최강자가 되기 위한 최후의 대결을 앞두고 있다.

25일(미국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씨어터에서 열리고 있는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축제 'SWC' 월드 파이널 4강 경기에서는 상하이 대표 토마토와 LA 대표 싸이가 각각 상대를 2:1로 물리치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월드파이널 1위가 차지하게 될 우승 상금 2민딜러(한화 약 2200만원)와 '서머너즈 워' 글로벌 최강자 타이틀을 두고 마지막 승부를 펼치게 됐다. 준우승자에게는 1만달러(한화 약 1100만원)의 상금이 돌아간다.

준결승전은 기존 경기들과 달리 5전3선승제로 진행됐다. 월드 아레나의 상위 랭커로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SWC2017 우승자로 예상했던 '토마토'는 셔플스를 상대로 연달아 3승을 거두며, 결승행 티켓을 먼저 따냈다.

한국 국적의 LA 대표 선수인 싸이 또한 타이페이 대표인 샬롯X를 상대로 3승을 먼저 거두며 '서머너즈 워' 우승자 명예에 한 걸음 더 다가갔다.

이번 SWC 월드 파이널은 전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모든 '서머너즈 워' 팬들이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게임 문화 축제로 진행되고 있다. '거인의 던전' '월드 보스' '소원의 신전' 등 '서머너즈 워' 게임 속 콘텐츠를 형상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즐거운 e스포츠 축제로 꾸며지고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