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코멧 '파이널 히어로즈', 12일 글로벌 양대 앱 마켓 통해 정식 출시

등록일 2017년12월12일 2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 코멧의 모바일 전략 전쟁 RPG '파이널 히어로즈(Final Heroes)'가 12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됐다.
 
'파이널 히어로즈(Final Heroes)'는 북유럽 신화의 영웅, 소환수와 중세풍의 콘셉트가 어우러진 퓨전 판타지 모바일 게임이다. 어둠의 제국, 혼돈의 제국 그리고 빛의 제국 등 총 3개의 제국이 대립하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제국을 선택한 후 퀘스트 및 다양한 던전 탐험을 통해 성장해나갈 수 있다.

이 게임의 주력 콘텐츠는 제국쟁탈을 위한 전쟁, 또한 제국의 왕이 되기 위한 전투 등, 플레이어들 간의 필의적인 잦은 충돌이다. 더불어 빠른 레벨 업과 자동 전투가 구현되어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현재 공개된 캐릭터는 검을 사용하는 사무라이 심안, 활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플레임 하트, 도끼가 주 무기인 버서커 등 총 6명으로, 각각의 캐릭터에는 전 세계 유명 성우들을 기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플레이코멧은 게임의 양대 마켓 정식 출시를 기념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10,000명 달성시 100다이아, 30,000명 달성시 200다이아, 60,000명 달성시 500 승급석, 10만 명 달성시 심안 캐릭터, 15만 명 달성시 보석주머니, 그 이상 도달시는 레전드 장비까지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