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본 현지취재]굿스마일 컴퍼니 '페이트/그랜드 오더 피규어 갤러리' 에 가다

등록일 2018년01월03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스토리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게임의 인기와 맞물려 관련 상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 캐릭터 피규어는 매년 많은 수가 나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상황. 기자도 매년 원더 페스티벌에 참가해 앞으로 나올 페그오 피규어들을 체크하고 있다.

2017년 11월 도쿄 아키하바라에서 굿스마일 컴퍼니가 '페이트/그랜드 오더 피규어갤러리' 전시회를 개최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지만 바쁜 일정에 못 가고 있던 상황에서 2018년 1월 14일 전시가 끝난다는 소식에 더 늦기 전에 도쿄로 달려갔다.

전시회가 열리는 아키바CO 빌딩은 긴자선 스에히로쵸역 근방에 위치한 건물로, JR 아키하바라역에서는 5~10분 가량 도보로 이동해야 했다.

굿스마일 컴퍼니 페이트/그랜드 오더 피규어갤러리
장소: 도쿄 아키바CO빌 1층(東京都千代田区外神田三丁目16番12号 アキバCOビル1F)
기간: 2017년 11월 24일~2018년 1월 14일
입장료: 무료

직접 가서 확인해 보니 이미 출시된 피규어부터 앞으로 나올 피규어까지 풍부한 굿스마일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었다. 무료입장이니 도쿄를 방문하는 페그오 팬이라면 한번 방문해보길 권하고 싶다.

기사 작성: 이혁진 기자

사진 촬영: 다이아 생일카드 받으러 간 요소로 오시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