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음양사 for kakao' 2017 팬아트 공모전 결과 발표

등록일 2018년01월12일 14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의 팬아트 공모전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팬아트 공모전은 '음양사 for kakao'에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창작 작품들은 앞으로 게임 속 로딩 이미지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음양사' 개발팀 및 서비스 담당자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영예의 대상은 닉네임 '커피라떼'가 창작한 '영웅무쌍 스사비' 팬아트가 선정됐다. 이 작품은 심사 과정에서 전체적인 구도와 화풍, 식신에 대한 높은 이해도까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총 30개에 달하는 창작 작품들이 선정 되었으며, 이들 최종 선정 작품들은 음양사 공식 커뮤니티인 '음양사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를 맡은 '음양사' 개발팀은 "한 달이라는 짧은 시간에 굉장히 수준 높은 작품이 출품되어 깜짝 놀랐고, 음양사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가지게 된 뜻깊은 프로모션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카카오게임즈 서비스팀과 긴밀히 협업해, 계속해서 즐거운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심사 소감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카카오게임즈 역시"'음양사'를 사랑하는 많은 게임 이용자분들의 참여 덕분에 개발진이 정말 많은 고심을 했고, 선정 작품들을 예정보다 대폭 늘리기로 했다"라며 "선정되신 분들을 포함해 모든 이용자분께 좋은 선물이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음양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음양사 팬아트 공모전에 선정된 이용자들에게는 각각 게임 재화와 겨울용 고급 패딩, 카카오프렌즈 선물 패키지 등이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