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를 만나는 새로운 방법, OGN LCK 예능 프로 'Weekly LCK', '단유기' 방송 예고

등록일 2018년01월19일 15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게임채널 OGN이 '리그 오브 레전드'(유통사 라이엇 게임즈, 한국대표 이승현)를 만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LCK 예능 정보 프로그램' 'Weekly LCK'와 '요괴추적 액션활극' '단유기'가 바로 그 것.

시즌 동안 매주 토요일 경기 후 방송되는 'Weekly LCK'는 단군 김의중과 김동준 해설이 출연하는 LCK 전문 해설 방송이다.

한 주 동안 있었던 화제의 명장면과 사건을 짚는 베스트&워스트, 위클리 LCK최고의 인기코너 '마성의 보이스', '응답하라 LCK' 등 다채로운 코너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1화에서는 'Weekly LCK'에 새롭게 합류하는 여성 아나운서가 선발되는 과정을 볼 수 있는 코너도 준비했다. 남자만 가득했던 LCK의 새 얼굴이 될 여성 아나운서 자리를 차지한 사람이 누구인지 기대해도 좋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Weekly LCK'는 OGN TV채널 외에도 자사 온라인 플랫폼 티빙(TVING)과 네이버TV, OGN 유튜브로도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온라인으로 공개되는 요괴추적 액션활극 '단유기'는 제천단신 단오공(단군 김의중)과 삼장법사(클템 이현우)가 '롤계'의 초절정 요괴들(LCK 프로선수)을 찾아 다니는 인터뷰 프로그램이다.

도술 밧줄로 포박한 프로 선수들을 심문하는 신상조사 코너, 단오공과 프로 선수들이 1대 1 대결을 펼치는 코너 등 단군 김의중과 프로 선수들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해도 좋다. 거기에 더해 프로 선수들의 숙소, 타이틀 촬영장, 상암 경기장 등을 찾아다니며 촬영이 진행되기 때문에 팬들이 궁금해했던 무대 뒷 이야기나 선수들의 진솔한 모습 등을 만날 수 있다.

요괴추적 액션활극 '단유기'는 OGN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곰TV, 티빙(TVING)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