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와 클로저스의 대립, 넥슨 '클로저스' 공식 유저 간담회 개최

등록일 2018년02월02일 21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은 2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액션 게임 '클로저스'의 공식 유저간담회 '끝나지 않는 뉴메타: 2018 New Beggining'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넥슨 윤경이 실장, 나딕게임즈 현문수 개발 PD 등 관계자들과 사전 신청을 통해 선별된 500여 명의 유저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상반기 업데이트 콘텐츠 소개 및 클로저스 공식 애니메이션 2화의 시사회가 진행됐다.

2014년 12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로 3년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클로저스의 이번 상반기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 될 예정이다. 먼저 2018년 첫 번째 특수요원인 ‘소마’가 추가된다. 소마는 근접 무기 ‘톤파’를 주무기로 하는 캐릭터.

차원종과 인류의 대립을 그린 클로저스의 3번째 시즌도 업데이트 된다. 클로저스와의 대립을 그린 이번 시즌에서는 ‘사냥터지기성’을 테마로 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게임의 커뮤니니를 강화하기 위해 UI 및 편의 콘텐츠에 대한 대대적인 리뉴얼도 이어진다. 또한 단순 버프 시스템으로만 활용됐던 '팀워크 시스템' 역시 이번 리뉴얼작업을 통해 전면 개선된다. 또한 작물 대량 구매 및 탐사 설정 가능한 '유니온캠프'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PvE, PvP 스킬트리를 별도로 구성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획득한 업적 점수에  따른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업적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넥슨 윤경이 실장은 “오픈 이후 보여주신 유저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클로저스의 공식 애니메이션 2화의 상영회 및 3화 예고편이 공개됐으며 ‘은토’가 부르는 신규 캐릭터의 테마송 공연과 다채로운 부대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