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레인보우리그 시즌2' 오프라인 대회 종료

2018년02월08일 10시52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로 펼쳐지는 캐주얼 e스포츠 대회 '레인보우리그 시즌2'의 오프라인 대회를 열었다.

레인보우리그 시즌2 오프라인 대회는 지난달 27일 서울 게임이너스 신논현점과 지난 3일 부산 로떼 PC까페 부산진구점에서 각각 진행됐다. 64강부터 진행된 대회는 8명이 함께 출발해 3라운드 혹은 5라운드까지 진행해 가장 많은 포인트를 거둔 유저가 최종 승리를 거두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결과 서울 결선에서는 게임 아이디 'FINAL' 유저가, 부산에서는 게임 아이디 '증식' 유저가 각각 1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하며 시즌2 최고의 런너로 등극했다. 이들은 다른 경쟁자들과의 치열한 접전을 벌이는 가운데 안정적인 레이싱으로 착실히 포인트를 쌓으며 노련미를 과시했다.

이번 대회는 이전 대회에 비해 대회 참가율이 높아지며 레인보우리그가 유저들의 축제로 안정화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참가 선수들은 한결 성숙된 경기 매너와 탈락 후 관전 매너를 지켜주며 원활한 대회진행이 연출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회에 이어 레인보우리그 시즌3 역시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부터 시작된 시즌3는 내달 28일까지 온라인 예선을 치른 뒤, 오프라인 결선이 예정돼 있다. 오프라인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될 예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두달 간에 걸쳐 레인보우리그 시즌2에 참가해주신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며 "레인보우리그는 테일즈런너를 즐겨주시는 모든 유저들이 참가할 수 있는 축제의 자리로 앞으로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토록 하겠다.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신규 캐릭터 '...
넥슨-갤럭시 스토어 '갤럭시 Z 폴드7 아리...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전용 블록체...
청두 올 게이머스 'KPL 그랜드 파이널' 우...
가천대 미디어파사드 콘텐츠 'STORYSYNC',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