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고소프트 앱 해석 툴 '스마트비트' 언리얼 엔진 지원

등록일 2018년02월19일 15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르고소프트(대표 장목환)가 국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앱 해석 툴 '스마트비트'가 언리얼 엔진을 지원한다.
 
'스마트비트'는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웹인 HTML5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앱을 이용할 때 오류가 발생하면 실시간으로 오류와 관련된 정보를 스마트비트 사용 업체가 확인할 수 있도록 웹 페이지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비트를 사용하면 에러 로그는 물론 에러 발생 직전의 화면, 유저 이탈율, 유저 단말기 상태, 스택트레이스, 네이티브 로그 등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 제공 업체는 오류를 좀 더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다. 이번 언리얼 엔진 지원을 통해 개발 업체는 블루프린트와(BluePrint)와 Unreal C++에서 스마트비트를 적용해 구현할 수 있다.

최근 국내에서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개발하는 업체가 늘고 있고, 에러 검출 서비스 중에서는 언리얼 엔진을 지원하는 서비스가 많지 않아 관련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르고소프트는 전문적인 QA와 게임 운영 서비스로 10년 이상 쌓아온 노하우를 보유한 글로벌 게임서비스 대행사다. 온라인,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체계화 된 QA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친화적 서비스로 최적의 게임 운영 노하우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