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 22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18년02월20일 14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MapleBlitzX, 해외명 MapleStory Blitz)'를 2월 22일 정식 출시한다.

'메이플블리츠X'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모바일게임으로, 한국을 포함해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전 지역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2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원작 영웅들의 다양한 캐릭터, 몬스터, 맵을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실시간 PvP를 비롯한 연습 및 던전 모드와 다양한 몬스터 카드를 수집하고 제작할 수 있는 컬렉션 요소를 갖췄다.

'메이플블리츠X'는 두 차례의 국내 테스트와 필리핀, 호주 등 해외 소프트론칭을 거쳐 완성도를 높였으며, 특히 개성 넘치는 깔끔한 아트 콘셉트와 참신한 게임성 및 전략요소로 큰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메르세데스', '오즈', '팬텀' 등 원작에 등장하는 영웅과 '주황버섯', '리본돼지', '예티' 등 몬스터 및 스킬 카드로 덱을 구성해 3D 쿼터뷰 배경의 다양한 맵에서 상대방과 승부를 겨루는 플레이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이플블리츠X'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