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브릭스, 국내 어트리뷰션 솔루션 최초로 트위터 'MACT 파트너' 인증 획득

등록일 2018년02월20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드브릭스가 국내 어트리뷰션 솔루션(attribution solution) 최초로 트위터와 연동했다.

모바일 풀스택 애드테크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의 모바일 광고 성과 추적·앱 분석 솔루션 '애드브릭스(adbrix)'가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트위터(Twitter)의 'MACT(Mobile Application Conversion Tracking)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

트위터 모바일 광고 캠페인은 유저 관심사와 팔로워, 키워드 등을 활용한 정밀한 타겟팅이 강점이다. 트위터 MACT 파트너는 마케터가 트위터에서 진행하는 광고를 추적해 앱 설치, 인앱(in app)구매 전환 등의 이벤트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애드브릭스는 국내 최초 MACT 파트너로서, 앞으로 애드브릭스를 사용하는 마케터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위터의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분석할 수 있다. 이미 게임, 커머스, O2O 등 국내외 약 2만여 개 모바일 앱이 애드브릭스를 이용 중이다.

아이지에이웍스 이광우 애드브릭스 팀장은 "애드브릭스의 이번 트위터 MACT 파트너 인증 획득을 통해 주요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광고 성과를 모두 추적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애드브릭스를 쓰는 마케터들은 이제 국내외 시장에서 트위터 광고 캠페인을 더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코리아 김지아 차장은 "국내 시장 점유율 80% 이상인 애드브릭스와 연동됨으로써 광고주들이 광고 캠페인 성과를 보다 쉽게 추적 시작하고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정교한 타게팅이 특징인 트위터 앱 프로모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