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극장가에 새로운 펭귄 캐릭터 선보일 '펭이와 친구들의 남극대모험', 펭귄 흥행 이어갈까?

등록일 2018년02월21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사랑받는 동물 펭귄이 스크린에서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펭귄 친구들의 신나는 패밀리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펭이와 친구들의 남극대모험[수입: (주)하이라이트픽쳐스 배급: 와이드 릴리즈(주) 감독: 루카스 퀴아오 국내개봉: 2018년 2월 28일]'이 펭귄 흥행 불패 공식을 이어갈 수 있을지 눈길을 끌고 있다.

'펭이와 친구들의 남극대모험'은 좌충우돌 모험 끝에 가족들이 살고 있는 남극으로 돌아온 펭귄 '펭이'와 동물 친구들이 악당들에게 빼앗겨버린 얼음 들판을 되찾고 가족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유쾌한 패밀리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친구들과 함께 좌충우돌 모험을 떠나는 펭귄 '펭이'와 남극의 펭귄들은 통통한 배와 작은 몸집으로 초특급 귀여움을 뽐내며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귀여운 외모로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동물 펭귄은 '해피 피트', '서핑 업' 등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으로 나서며 줄줄이 성공을 거두었다.

특히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여러 동물들 중 짧은 등장에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펭귄 4총사의 인기는 단독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터프한 리더 펭귄, 천재 브레인 펭귄, 엉뚱한 식신 펭귄, 허당 막내 펭귄 등 각기 다른 개성으로 무장한 펭귄 4총사가 스파이로 변신해 인류를 구하기 위한 특급 미션을 수행한다는 통통 튀는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관객수 170만 명이라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펭이와 친구들의 남극대모험' 또한 어린 나이에 독립했다가 가족들을 구하기 위해 나선 씩씩한 펭귄 '펭이'와 펭귄 무리들, '펭이'의 친한 친구이자 서슴없이 비행기를 조종하는 용감한 야크 '유리', 쿵푸에 푹 빠진 엉뚱한 토끼 '루크'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역대 흥행 펭귄 애니메이션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성 만점 매력 넘치는 '펭이'와 동물친구들의 대활약으로 펭귄 애니메이션의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갈 '펭이와 친구들의 남극대모험'은 오는 2월28일 개봉해 가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