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소울워커' 스텔라 승급 티저 페이지 열어

등록일 2018년02월23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스텔라의 승급 시스템을 소개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스텔라는 기타를 무기로 사용하는 어린 소녀로 귀여우면서도 슬픔을 간직하고 있는 독특한 설정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 승급은 하루, 릴리, 어윈에 이어 4번째로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승급에 성공 하면 외형의 변화와 함께 신규 승급 스킬 획득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의 스텔라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오픈된 티저 페이지에서는 신규 승급 스킬 6종과 신규 서브 웨폰 '울브즈팬텀'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미리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28일 이루어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2월 28일(수)까지 스텔라를 선택해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를 100%추가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스텔라의 승급 업데이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승급을 통해 화려하게 변신한 스텔라의 새로운 매력에 모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