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 '더 퀴즈 라이브' 끝까지 간다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03월13일 18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NBT의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 '더 퀴즈 라이브(The Quiz Live)'가 오는 14일 최종 우승자 1인에게 300만원의 상금을 증정하는 '끝까지 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 밤 9시 30분, 더 퀴즈 라이브의 서바이벌 에디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상금의 3배인 300만원을 상금으로 증정한다. 퀴즈는 랜덤으로 출제되며 최종 우승자 1인이 남을 때까지 계속 퀴즈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더 퀴즈 라이브 앱을 다운로드 받고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된다.

인터넷 생방송과 퀴즈게임이 결합된 더 퀴즈 라이브는 매일 9시 30분 총 100만원의 우승 상금이 걸린 실시간 퀴즈에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참여자들은 매회 진행자와 함께 10개의 퀴즈를 풀게 되며, 모든 퀴즈의 정답을 맞춘 우승자 전원은 상금을 나눠 갖는다.

더 퀴즈 라이브는 베타 서비스 기간을 거쳐 지난 7일 정식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이후 동시 접속자 2만 명을 기록 중이다. 현재 진행자로는 방송인 박슬기, 정성호가 참여하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참여자가 한 번에 가장 많이 적립한 상금은 25만원이다. 적립금은 캐시슬라이드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5만원 이상 적립 시 실제 본인 계좌로 입금할 수 있다.

최재원 더 퀴즈 라이브 서비스 담당자는 "더 퀴즈 라이브 참여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참여자들이 매일 9시 30분을 기다릴 수 있는 퀴즈쇼 앱이 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