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삼국지M' 홍보모델 이시언과 이규한이 참여한 CF 메이킹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03월21일 08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가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의 홍보모델 이시언과 이규한의 CF촬영 현장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삼국지M'은 대규모 전투 콘텐츠와 수준 높은 그래픽이 특징인 모바일 전쟁 게임으로,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다 보면 영토를 넓혀가며 천하통일 업적을 자연스럽게 이뤄낼 수 있다. 특히, 삼국지 역사에서 있었던 사건들도 등장하기 때문에 생생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전투를 즐겨볼 수 있는 요소가 호평을 받아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추천 게임(구글 피처드), 인기게임 3위에 등극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필름에서는 두 홍보모델의 CF촬영 과정과 게임에 대한 홍보모델들의 생각을 알아볼 수 있는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같은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시언은 '삼국지M'의 특징 중, 기후 변화에 따른 전략을 손꼽으며 전략 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그는 '삼국지M'을 삼국지의 스케일과 디테일을 아주 잘 살린 게임이라고 평가했다.

수 많은 작품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매력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규한은 "'삼국지M'이 전략게임인 만큼 친구들 또는 다른 이용자와 동맹을 맺어서 전략을 짜는 게임을 하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연맹 플레이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시언과 이규한은 "단언컨대 '삼국지M'이 우리나라 최고의 삼국지 게임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M의 새로운 홍보모델인 이시언과 이규한의 인터뷰와 CF촬영 과정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필름을 공개한다"라며, "삼국지M을 직접 즐겨보면 두 명의 배우가 말하는 삼국지M의 매력을 고스란히 확인하실 수 있을 테니 지금 바로 삼국지M에서 그 매력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