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신규 던전 ‘시공의 돌풍 네스트’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04월05일 16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토즈소프트의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던전 '시공의 돌풍 네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 '시공의 돌풍 네스트'는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로만 전투를 펼치는 던전으로, 콘트롤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던전은 9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으며, '만티코어 네스트', '아크비숍 네스트', '다이달로스 네스트' 중 하나로 무작위 이동하게 된다.

'시공의 돌풍 네스트' 클리어 시, '라비린스 네스트'에서 활용 가능한 특수 보상 아이템 '시공의 돌'을 얻을 수 있으며, 일정 확률에 따라 오픈되는 '솟아나는 절벽' 던전에 입장해 '골든고블코인'과 '상급가넷' 등 푸짐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4인까지 무작위로 파티를 구성할 수 있는 '파티 매칭 시스템'을 선보였다. '파티 매칭 시스템'을 통해 한층 빠르고 쉽게 '시공의 돌풍 네스트' 전용 파티원을 모집할 수 있다.

더불어, 50레벨 메카닉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들이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외전 캐릭터 '레이메카닉'의 전직 시나리오를 개편했다.

이 밖에도, '라비린스 네스트'의 '어비스' 이하 난이도에 '하로리의 버프', '하로리의 부활'을 추가하고, 신규 아이템 '청금석'을 획득하여 '레브리아 문장'을 추가로 성장시킬 수 있는 퀘스트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소지한 93레벨 이상 유저들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두의 연회장'의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골든고블코인', '어둠의 돌', '고대 원소의 큐브 조각'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