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제 1회 'BJ 레이싱 대회' 13일 개최

등록일 2018년04월12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의 첫 레이싱 콘텐츠 'BJ 레이싱 대회'가 열린다.

아프리카TV는 13일(금) 오후 8시 압구정에 위치한 레이싱 카페 '아웃런 선데이 드라이브'에서 제 1회 'BJ 레이싱 대회'를 개최한다. 국내 유일 레이싱 카페 '아웃런 선데이 드라이브'와 레이싱 게임 장비 전문 업체 '지티기어'의 후원을 통해 진행된다.

'BJ 레이싱 대회'는 실제 레이싱과 가장 흡사한 시뮬레이션 대회로 진행된다. 국내 레이싱 대회 장소로 활용 되는 실제 서킷을 그대로 구현한 게임 '아세토코르사'로 진행되며, 레이싱 전문 장비를 이용해 실제 레이싱카를 운전하는 것 같은 박진감 넘치는 장면이 연출될 예정이다.

모든 참가자는 한 게임에 동시에 참여해 총 3라운드를 진행하며,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순으로 순위를 매긴다. 본 대회 상위 랭커 BJ 3인에게는 실제 국내 서킷에서 열리는 레이싱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과 각종 레이싱 장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3월 19일부터 25일까지 공개 모집을 통해 최종 선발된 BJ 노원빈, 강이노, 닥퓨, 강성훈, 하기, 명연기, 덕후형, 킬샷, 건전지2, 거루, 무브형, MIKO, 작약꽃, 이틀살이 등 총 14명이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실제 레이싱 대회 출전권을 획득하기 위해 4월 2일부터 열심히 레이싱 시뮬레이션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BJ 킬샷과 MIKO는 국내 최초 여성 BJ 레이서가 되기 위해 고강도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BJ 레이싱 대회는 레이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양상국과 BJ 매직박이 중계를 맡는다. 시청자들은 아프리카TV 아웃런 레이싱 공식 방송국에서 PC 및 모바일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